지오플랜의 클레버 오피스는 빌딩, 사무실과 같은 바쁜 오피스 환경을 훨씬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특히 사무실 시설 운용비는 기업의 가장 큰 운영 비용 요소 중 하나로 조직에서 가용 공간을 잘 활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.
클레버 오피스 솔루션을 사용하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임직원의 근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Transform your Workplace Smart
with indoor location
Simplified retirement management and a flexible work system
Work-oriented, horizontal in-house culture
Interaction with other departments and creative working environment
Result-driven, motivational work environment
Optimized space utilization reduces fixed costs
Preventing the spread of infection, a safe working environment
빌딩과 사무실에 설치된 UWB RTLS 인프라로
휴대용 태그를 착용한 직원들의 위치 기반 길 찾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빌딩 내 시설, 회의실, 자산 등의 위치도 알 수 있습니다.
예를 들면, 회사의 자산을 사용해야 할 때 자산의 위치를
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고 누가 사용했는지 이력관리도 가능합니다.
중앙 모니터링 화면에서 직원들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
직원 위치 검색과 빠른 경로 안내도 가능합니다.
직원에게 제공되는 휴대용 목걸이 태그는
출근에서 퇴근까지 사무실 내에서 활성화됩니다.
사전 예약 없이 빈 자리에 착석하면 자동으로 자리 체크인 되며
자율좌석제 운영은 기업 내 업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빌딩 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이고
친환경 근로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.
휴대용 태그를 패용한 직원의 실시간 위치를 통해
빌딩 출입 게이트가 제어 되며 회의실과 책상 사용
점유율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