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TLS 플랫폼을 통해 박물관, 미술관 또는 놀이공원을 이전보다 더 즐겁고 안전하게 경험하게 함으로써 새로운 방식으로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참여시킵니다.
실내 내비게이션 및 포지셔닝 솔루션을 구현하면 인터랙티브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위치 기반 마케팅 캠페인이 가능합니다.
Delight your visitors with an advanced customer experience
관람객의 스마트폰의 위치를 통해 특정 장소나 부대 시설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.
관람객 위치 기반
턴바이턴 네비게이션
– 출입 제한 구역 관람객 자동 통제
– 보안을 위한 관람객 및 근무 직원의 실시간 위치 모니터링 및 동선 확보
– 관람객의 실시간 위치에 맞는 도슨트서비스 제공
– 응급 상황 시 실시간 위치 정보로 빠른 대응 가능
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고 보안 수준을 높입니다.
관람객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, 혼잡도 등 잠재적 상황을 예측하고 공간을 효율적 관리
비상 시 보안 담당자가 관람객의 위치를 파악하고 빠르게 대응 가능
실내 길 찾기 기능을 통해 위험 상황 발생 시 가장 안전한 곳으로 대피 가능하도록 안내
리움 미술관은 ‘세계 미술관 최초로 UWB를 적용한 디지털 가이드’ 를 통해 관람객들이 자신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, 그 위치에 맞는 작품을 자동으로 오디오/비디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서울 이태원 한복판,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의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습니다.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도 UWB, AI, 메타버스 등 다양한 IT기술을 매장에 접목하여 하이브리드 리테일 익스페리언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.
We sent you welcome letter.
Check your mailbox.